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유머]

썩은 급식 근황

[댓글수 (22)]
rank
등꽃
2026-06-24 () 21:16조회 : 4068추천 : 32

이미지_2026-06-24_211330201.png

이미지_2026-06-24_211414672.png

이미지_2026-06-24_211457121.png

범죄소년 사건같은데

저런 집단폭행같은 강력범죄는 일반성인처럼 처벌해야함

출석체크 +1000P
댓글  22
프로필
대가리 꽃밭 ㅈ문가새끼들 때문에 촉법 연령 하향 안됨
프로필
베댓
rank
백팩
2026-06-24
싹수가 노랗다는 말이 있다 애새끼 일때 부터 저런 짓을 서스럼 없이 하는 놈들은 성인수와 다를게 없이 처벌 해야 한다고 본다 촉법이라고 봐 주는건 부모 지갑에 몇만원 꺼내는 정도라고 못 박아야 한다
프로필
rank
백팩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싹수가 노랗다는 말이 있다 애새끼 일때 부터 저런 짓을 서스럼 없이 하는 놈들은 성인수와 다를게 없이 처벌 해야 한다고 본다 촉법이라고 봐 주는건 부모 지갑에 몇만원 꺼내는 정도라고 못 박아야 한다
프로필
rank
동급생
초딩까지만 하자
프로필
rank
캬르륵캬르륵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대가리 꽃밭 ㅈ문가새끼들 때문에 촉법 연령 하향 안됨
프로필
rank
피츄
@캬르륵캬르륵 +인권무새 인권충들 촉법이한테 신체와 전재산 털려봤으면 좋겠음
프로필
rank
시엘
사형 촉법은 부모도 같이 사형 모든재산 국고 환수
프로필
rank
유니que
좆문가 특징 일반인들의 대다수 의견에 반대되는 개소리 지껄이면서 좆문가의 사고는 틀리다는걸 내세우려함. 병신들...
프로필
rank
아라봐라
촉법이 사고치면 부모가 민,형사 100%로 책임지는 거로하면 줄어들것같네요
프로필
rank
ㅂㅅ보면침뱉음
촉법 없애는거 반대하는것들 집에, 저런놈들 집어넣고 한번 교화시켜보라고 하고싶다
프로필
rank
벌레좝이
촉법 문제 99%는 부모를 처벌하면 해결될 거라 본다. 애초에 부모가 방임해서 나온 결과물인데 촉법 그 자체에 집중한다고 해결이 되나.
프로필
rank
도우야
@벌레좝이 이러면 또 애매한 상황이 나옴 부모자체도 훈육해봤지만 어긋나서 어? 내가 난리치면 부모가 엿먹네 낄낄 하는 부류도 있을거라..
프로필
rank
촌장빠삐놈
아가들이 1%라도 범죄를 그것도 강력 범죄를 저지른 다는거 그 자체가 큰거야 이 닥들아 뭐 전문가라는 저것들 지 앞에서 애들이 담배 피우고 지나가도 못 본체 하는 모순덩어리들이긴 하지만
프로필
rank
서스팬
범죄인걸 알면서 촉법으로 인해 처벌받지 않는다는 생각자체가 문제 촉법나이 초딩으로 바꾸고 촉법이라 해도 계획적범죄 집단범죄등은 처벌받는걸로 바뀌어야 될 듯
프로필
rank
토렌트신봉
공기 아깝...
프로필
rank
본인확인요청
저 전문가들이 데려가라....
프로필
rank
캥꺼루
저 병신들은 초딩 킬러가 나와서 지들 찌르고 쏘고 연쇄살인에 벌벌떨어야 아 애들이 무섭긴 무섭구나 이지랄 할듯하네요.
프로필
rank
활반한송어
와 진짜 미친놈들이네
프로필
rank
멜론티다
저런쓸데없는 연구원 다 없애버려야함 대학 교수들로도 충분함
프로필
rank
IMissYou
연령 낮추자
프로필
rank
판사미간에석궁
강력범죄의 정의가 뭐지? 피해자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트라우마로 고통받아서 자살하는 사람도 생기는데 그깟 애새끼 사회화 시키겠다고 촉법을 유지하는게 맞는가. 그런 새끼들은 어차피 안돼. 나때도 일진이랍시고 나대던 인간들 그때는 선생들이 각목으로 하키스틱으로 허벅지터지고 엉덩이터지게 찜질이라도 했으니 애새끼들 1인분이라도 하는거지. 안그랬으면 그때 그 인간들도 현재 촉법들이랑 똑같지. 근데 지금은 선생도 안무서워해. 밖에서 어른들도 린치놔. 차 훔쳐서 타고가다가 사람죽여. 여자들 잡아다가 성매매로 돌려. 이게 애새끼들이 할 짓인가. 저런 애새끼들한테 피해볼 사람들과 사회적인 비용을 생각해봐야지. 어리다는 이유만으로 면죄부를 주는건 법치국가에서 피해자의 인권을 유린하는 개같은 악법이라고 생각한다. 왜 인권은 피해자보다 피의자를 우선하는가.
프로필
rank
식빵냥이
2아웃 가중처벌제 갑시다. 한번은 실수 가능함 용서 두번부터는 한번 봐준거까지 가중해서 처벌! 단 살인 폭행 강간 등은 제외
프로필
rank
스트리트준
원래 촉법은 애새끼들을 족치는게 아니라 부모를 족쳐야 하는 시스템이고 고아같은 경우에는 본인이 책임지는걸로 하든 자식의 결과는 부모의 원인이기때문에 부모와 함께 손잡고 감빵가는게 맞는 것 같다.
프로필
rank
취권vs당랑권
그놈의 촉법...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