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전달된거보고 다들 욕을 욕을
저런 개같은 발상한 놈이 윗선에 앉아있으니 회사가 이 모양이 된 거임
엽서에 쓰랬다가 A4에 쓰랬다가 반응 너무 안좋으니 밤9시에 없던 일로 하겠다고 ㅋㅋㅋ
오죽하면 직장 내 괴롭힘으로 누가 신고한다는 소리까지 들렸음 ㅋㅋㅋ
저 인간들 잘라내라 하림아 안 그러면 또 조진다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저거 전달된거보고 다들 욕을 욕을
저런 개같은 발상한 놈이 윗선에 앉아있으니 회사가 이 모양이 된 거임
엽서에 쓰랬다가 A4에 쓰랬다가 반응 너무 안좋으니 밤9시에 없던 일로 하겠다고 ㅋㅋㅋ
오죽하면 직장 내 괴롭힘으로 누가 신고한다는 소리까지 들렸음 ㅋㅋㅋ
저 인간들 잘라내라 하림아 안 그러면 또 조진다
@ydkse
회장이 라면에 개 꽂혀있고 이제는 닭사업이 아니라 종합식품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가 확고하대요
그래서 아래에 ㅈㄴ 쫀다고
선뜻 접자고 말은 못한다네요 진짜 광적으로 꽂혀있다고함
이번 홈플익스프레스 인수한것도 저 종합식품 기업 에 개 꽂혀있어서 인수한거 같다고함
ㅋㅋㅋㅋ 익산에 하림 근무하는 직원한테 들은 피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