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엽기]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내부 상황

[댓글수 (57)]
rank
싹빠가지
2026-06-24 () 13:16조회 : 20045추천 : 106

1000074564.webp

출석체크 +1000P
댓글  57
프로필
베댓
rank
Cinex
2026-06-24
저거 전달된거보고 다들 욕을 욕을 저런 개같은 발상한 놈이 윗선에 앉아있으니 회사가 이 모양이 된 거임 엽서에 쓰랬다가 A4에 쓰랬다가 반응 너무 안좋으니 밤9시에 없던 일로 하겠다고 ㅋㅋㅋ 오죽하면 직장 내 괴롭힘으로 누가 신고한다는 소리까지 들렸음 ㅋㅋㅋ 저 인간들 잘라내라 하림아 안 그러면 또 조진다
프로필
베댓
rank
뛰어난담비
2026-06-24
저딴 짓을 기획한 인간 토 나오네
프로필
베댓
rank
오프라인
2026-06-24
저런 거 기획한 사람 치고 잘하는 사람 없음. 먼저 걷어 내야 할 딸랑이.
프로필
베댓
rank
옳은고양이
2026-06-24
아부? 파벌? 망하는 조직에는 이유가 있다.. 이유가 있는 조직은 망한다.
프로필
rank
뛰어난담비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저딴 짓을 기획한 인간 토 나오네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망할만 하네
프로필
rank
처단된코멘트
하림 회장이 한가하게 그런거나 읽고있겠니..
프로필
rank
옳은고양이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아부? 파벌? 망하는 조직에는 이유가 있다.. 이유가 있는 조직은 망한다.
프로필
rank
미나루
하림이 그래야 했니?
프로필
rank
해빌
@미나루 홈플익스가 하림 회장한데 샤바샤바 손편지 쓰자 한거지... 하림이 하라고 했겠냐고요...
프로필
rank
오프라인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저런 거 기획한 사람 치고 잘하는 사람 없음. 먼저 걷어 내야 할 딸랑이.
프로필
rank
Cinex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저거 전달된거보고 다들 욕을 욕을 저런 개같은 발상한 놈이 윗선에 앉아있으니 회사가 이 모양이 된 거임 엽서에 쓰랬다가 A4에 쓰랬다가 반응 너무 안좋으니 밤9시에 없던 일로 하겠다고 ㅋㅋㅋ 오죽하면 직장 내 괴롭힘으로 누가 신고한다는 소리까지 들렸음 ㅋㅋㅋ 저 인간들 잘라내라 하림아 안 그러면 또 조진다
프로필
rank
이쑤시개살인
익스프레스만 팔린거에요? 홈플러스는요?ㅠ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이쑤시개살인 넵 하림이 익스프레스만 인수했어요.
프로필
rank
내성적인흑돼지
@마음속양심 그러면 익스프레스에 하림 닭가슴살 싸게 공급하나요?
프로필
rank
칼있시마
부산 홈플러스~ 지난 5월달에 문을 닫더니 아직도 그대로 문이 닫혀 있음. 한때 장사 겁나게 잘 되던 곳이었는데~
프로필
rank
학스
흠...
프로필
rank
한심한글에한숨쉼
어휴
프로필
rank
무사마루
망할만하네
프로필
rank
죠리퐁국물
이거 인터넷 돌아다니니 취소될수도 ㅋㅋㅋ 하림 회장이 이거 기획한새끼 짜르라고 했음면 좋겠네 어딜가나 똥꼬 빨아서 올라가는 새끼들은 빨리 쳐내야 함
프로필
rank
난다날아난다
하림 회장도 정상은 아니라 통할지도 ㅋㅋ
프로필
rank
시기찡
진짜 저거 기획한건 뭔생각이다냐ㅋㅋ 죽다 살아났으면 기획을 올려야지 뭔 손편지여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대왕참치
이토콘@시기찡 헤헷..
프로필
rank
무신계백
혼자똥꼬빨지 왜 직원들동원해서 똥꼬빠냐 책임자병신새끼...미래가 알만하다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기획한 사람 창피하지도 않나?
프로필
rank
서툰수달
왜 뭐가 나쁜데? 하림이 인수 안했으면 다 개백순데?? 아니면 누가 또 인수한다디??? 일자리 보전 해준다면 감사편지쯤 100개도 쓰겠다
프로필
rank
뚜루뚜두
근데 회장도 똑같은 성향일듯, 저런거 한두번 했을까 싶다. ㅋㅋㅋ 회장님 우리 회장님하면서 딸랑딸랑하면서 저 자리 갔겠지.
프로필
rank
아라디호
어우 진짜 얼마나 쌉꼰대에 빨아가며 승진하고 싶어하는지 상상도 안가네.
프로필
rank
준나인
저거기안한 기안자와 임원들만 쓰면 될 듯
프로필
rank
밤페이군
난 또 홈플러스를 다 먹었다고 그런줄 알았네 슈퍼마켓만 인수한거군요
프로필
rank
한잔두잔세잔
똥꼬빨아서 한자리 하던놈들 있지
프로필
rank
못난못난
어휴
프로필
rank
카피룸룸
헐갰다 헐겠어...
프로필
rank
지반설계
하림이... 저걸 왜
프로필
rank
알로에가좋아
진짜 저거 기획한 놈이 위에있으니 회사가 그꼬라지 나지 ㅋㅋㅋㅋ 근데 저사람도 충성심 증명해야 안짤릴수있다고 생각하는거가 ㅋㅋㅋ
프로필
rank
X저승사자X
ㅋㅋㅋㅋ,, 빙신들일세..
프로필
rank
개맛살
하림 거지 같은 회사넹
프로필
rank
이쌍
어이없네요
프로필
rank
놀아요2
병신같다고 할수 있지만..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파산한다고 생각해봐. 정말 갈곳없는 나이드신분들 많을꺼야 그래도 이렇게 살아남은건 다행이라고 생각함
프로필
rank
ydkse
하림도 라면사업때문에 아슬아슬하지 않나?
프로필
rank
Jsiop
@ydkse 회장이 라면에 개 꽂혀있고 이제는 닭사업이 아니라 종합식품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가 확고하대요 그래서 아래에 ㅈㄴ 쫀다고 선뜻 접자고 말은 못한다네요 진짜 광적으로 꽂혀있다고함 이번 홈플익스프레스 인수한것도 저 종합식품 기업 에 개 꽂혀있어서 인수한거 같다고함 ㅋㅋㅋㅋ 익산에 하림 근무하는 직원한테 들은 피셜입니다~
프로필
rank
짭새
@Jsiop 신규 라면 개발에 미친듯이 돈을 쏟아 붙는거 같던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 돈이면 그냥 빙그레를 찾아가서 바지가랑이 붙잡고 배합비랑 판매권을 사오겠습니다ㅋ 그게 더 싸게 먹히고 떼 돈 벌듯...
프로필
rank
스타그
어이없긴 한데, 그만큼 얼마나 조마조마 했겠어요. 인수자 없었으면 진짜 길바닥 나앉을 판이었는데, 우리 동네 홈플도 가면 입점 업체들 하나둘 나가고 주말인데도 썰렁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들도 생계가 달린 문제잖아요.
프로필
rank
마오덴
에휴
프로필
rank
터져라로또크리
저러니 이지경인거지.. 하림 조짓네
프로필
rank
kirol
근데 제가 정규직 자리였으면 기쁜 마음에 썼을듯 뭐 그래도 짤릴 사람 짤릴거기 때문에 아부하고 잘보여야해서 맞는 선택이라고 생각함.
프로필
rank
NANUM
옛날 kx아 인수 됬을때 군대식 열병식 하던건 암말들 없던대?
프로필
rank
어대명
어느 회사를 가든 저런 딸랑이 새끼들이 있는데 대부분 일 좆도 안하고 밑에 사람 함부로 대함 그리고 자기 상사 만날때는 세상 가장 착한 사람인척함 ㄹㅇ 상사 앞에서는 아까까지 반말로 쌍욕하던 직원한테 갑자기 급존대 씀
프로필
rank
돌고래야
개독들이 흔히 하는 사랑해요 목사님 이런거야?
프로필
rank
헛똑똑이
인수하면 구조조정 먼저 하고 시작일건데 어휴..
프로필
rank
제천대성미후
닭똥집 특별히 쫄깃쫄깃한 걸로 골라서 한 포대 주문 완료.
프로필
rank
백팩
기획한 사람 나오세요 그대로 나가세요 이러면 개웃기겠다
프로필
rank
얀도르
손편지 정도야 뭐 인수안햐줬으면 그냥 나가리잖아
프로필
rank
지구정복
엥...
프로필
rank
닥똥집똥침
일단 하림 이사들 성향부터 파악해야지 저런거 질색하는 부류인지 은근 좋아하는 부류인지...
프로필
rank
토렌트신봉
절레절레...
프로필
rank
어린사자DT
이 달의 최우수 사원인듯 ㅋㅋ
프로필
rank
골러
일본엔 "사축" 이란 말이 있음 유럽에서는 대놓고 했다간 맞아 죽을 일인데 유독 일본, 한국, 미국에서는 대놓고 해도 됨 그게 이 나라 노동 환경의 이유임ㅇㅇ
프로필
rank
DJBaM
홈플 익스면.... 이름 빌려온 떨거지 슈퍼마켓 아닌가???
프로필
rank
아르넬
이토콘
프로필
rank
v흑마법사v
맘고생했을 직원들 다독이지는 못할망정 직원들까지 동원해서 딸랑딸랑시전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