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추억]

여기서 컴퓨터 샀으면 빼박 아재

[댓글수 (72)]
rank
도도주니
2026-06-23 () 19:05조회 : 10621추천 : 56

1.jpg

2.jpg

난 세진~

출석체크 +1000P
댓글  72
프로필
rank
Ecig
XT 는 안팔아요 ;;
프로필
rank
캡틴하록
저 두개의 갭도 꽤 긴 세월입니다 56k 모뎀 인터넷이 되는 컴이라니 msx와 의 한 10년에서 15년? 차이가 있지 않을가요
프로필
rank
꽃길만걷자
잠실 숱하게 갔는데
프로필
rank
드림키드
난 금성 MSX2 썼는데.. 팩이 비싸거 재믹스 있는 친구들이랑 돌려가며 겜했어요..
프로필
rank
카페라떼중독
@드림키드 재믹스가 제 첫 게임기였는데 정말 추억입니다. ㅎㅎㅎ 요술나무, 펭귄랜드, 원더보이,
프로필
rank
드림키드
@카페라떼중독 1황 마성전설도 빼먹으면 안됩니다..^^
프로필
rank
카페라떼중독
@드림키드 브금이 귀에서 맴도네요
프로필
rank
파지올리
세진컴퓨터 한상수 사장 폭력성향 심한 것으로 악명 높았죠 그래서 회사이미지가 떡락했고 결국 망했다는
프로필
rank
부가세
@파지올리 남녀평등ㅎㄷㄷ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욕쟁이교수님
16비트 세진 컴퓨터는 동네 형이 줘서 초록 화면에 남북전쟁 같은 거 하면서 재미있게 사용했는데... 컬러로 게임 해 볼 거라고 486DX2 66은 200만 원 이상 주고 구입했더니 몇 달 안 돼서... 60만 원, 70만 원 똥값이 되는 것을 보고 크게 좌절 했었죠
프로필
rank
이박삼일
98년도 첫 월급이 78만원.맘에 드는 피씨 가격이 140만원대로 기억함...
프로필
rank
chawoo85
어려서부터 조립으로 삼 당연히 난 그런거 개뿔도 몰랐고 막내작은아버지가 컴퓨터가게를 하셨지 ㅋㅋ
프로필
rank
피츄
드림시스 97
프로필
rank
독존
삼보 트라이젬
프로필
rank
difvcsth2
나진도 있었는데
프로필
rank
고객님사랑합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프로필
rank
선이보인다
박찬호! 드림시스EZ 체인지업!
프로필
rank
튜더
그동안 세진컴퓨터를 이용해주신 여러분 김해 한번 들리십시오.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낡은피아노
아이큐2000 갖고 싶었는데!
프로필
rank
나이스하게
HDD 2gb 20만원 하던시절
프로필
rank
서스팬
비싼 컴터로 8비트 게임이나 했었으니 사실상 게임기였음 지금도 좀 비슷하지만 그래도 인터넷이란게 있으니
프로필
rank
시크릿엔젤
남들 세진 살때 보스 샀었는데
프로필
rank
아메리칸보이
게임씨디 구경하러 맨날 갔었는데
프로필
rank
영비천골드
뉴텍컴퓨터 샀어요
프로필
rank
ryanseo
세진이라...추억이군요
프로필
rank
왕꼼지락
첫컴 진돗개 1호 샀는데
프로필
rank
홍콩짱
이정도면 아재 아니라 할배 아닌가 ㅋㅋㅋ
프로필
rank
중국주재원
삼성 SPC-1000... ㅠㅠ OS가 Hu-basic 카세트 테이프 돌려서 게임로딩했던 ㅠㅠ
프로필
rank
가엾은북극곰
난 삼보에서 나온 xt
프로필
rank
유노뉨
내 인생 첫 컴퓨터 진돗개 1호!
프로필
rank
얌마95
컴퓨터는 그때도 비쌌구먼
프로필
rank
기브엔테이크
아재가 아닐텐데??
프로필
rank
준나인
어릴때 엄마 졸라서 PC샀는데 사실 PC할 줄도 몰랐음. 암튼 동네 조립PC가게 가서 샀는데 조립하는데 하루이틀 걸린다고 해서 급한 마음에 그냥 쓰던거 주시면 안되냐고 거기 있는거 들고옴. 장점은 각종 프로그램(대부분 불법카피)깔려있고 하드웨어도 자기들 쓰는거니 빵빵하게 맞춰져 있어서 좋았던거고 어릴때라 부품노후 이런건 생각도 못하고 ㅋ PC할줄몰라서 근처사는 PC좀 하는 친구 오라해서 배움. 도스 시절.
프로필
rank
언츠비
삼보tg... 200정도에 책상에 잉크젯 프린터까지 샀던적있네요... 펜티엄4 500Mhz...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언츠비
모니터를 책상 밑에 넣어쓰다 올렸던 기억이 있네요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도도주니
글쓴이
@언츠비 이거 선생님 책상이요.
프로필
rank
함모토
나래해커스 기억난다 구입해서 오래사용함 ㅎㅎ
프로필
rank
패왕색패기
삼성 알라딘
프로필
rank
오프라인
DAEWOO XT Hercules 모니터
프로필
rank
무사마루
전 삼성리빙플라자에서 삼 ㅋㅋㅋㅋ
프로필
rank
쿠쿨루스
역시나 세진이었군 하지만 형님들 45세 이하는 청년이라고 UN이 공인했다네요.
프로필
rank
TiMax
세진.....
프로필
rank
건스모크
세진 광고! 오래만에 보네! 삼성컴퓨터가 비싸서 우리 아들 저 컴퓨터 사줬는데!
프로필
rank
이쌍
추억이네요
프로필
rank
나도조여정
전 그때 용산으로..
프로필
rank
로난
세진컴퓨터랜드에서 개별 PC 부품을 마트처럼 진열 판매도 했었죠. 신제품 구경하러 자주 갔었네요.
프로필
rank
bimil5
저때 부터 컴터 썼지만 저때 부터 조립해서 썼음.. 셀레론333
프로필
rank
엘리제의우울™
대우 8비트의 최강자는 X-2 아닌가요 어린이들은 잘 모르겠네 ^^
프로필
rank
카페라떼중독
여기 놀러가는게 너무 행복했었죠. 컴퓨터 소모품 구경하러 가는 즐거움.
프로필
rank
대물오징어
요새 컴퓨존에서 사도 아재 소리 들음
프로필
rank
사람032
세진컴퓨터 직원이 주인공인 야설이 있었는데 재미있었음
프로필
rank
쎄븐디
설마 세진이겠어 했는데 세진이 맞네ㅋㅋㅜㅜ
프로필
rank
카라멜나무
250만원에 선물 받았었는데 아무 쓸모가 없었다 모니터 컬러라는 이유로 비쌌지 ... 지금 250선은 대충 5070 , 9070급이려나.
프로필
rank
괴월이도
세종대왕 샀었는대 ㅎㅎ
프로필
rank
내가와따!
첫 게임기는 재믹스, 첫 pc는 뉴텍컴퓨터.
프로필
rank
오버도즈
난 20살때부터 직접 조립해서 컴 사용했음
프로필
rank
봉창이형
80년대 중반에 세운상가에 아프로만이라는 데가 있었는데ᆢ 세진은 복학하고 생긴 데고ᆢ
프로필
rank
주호88
난 한창
프로필
rank
taess
PC 통신으로 기존컴 팔아묵고 , 용산으로 ㄱㄱ 용팔이와 기싸움 하면서 삿지
프로필
rank
밥상과외계인
아이큐2000 저거 다시 가지고 싶다....
프로필
rank
베르무트
세진이 먼저인가... 현주가 먼저인가...
프로필
rank
엉덩이성애자
세진이 안망했다면 지금쯤 건물부지가격상승분만해도 이익 많았을까나..
프로필
rank
pokka
첫번째 컴퓨터는 어머니 일하시던 공장에서 쓰던 286 컴퓨터.. 그 이후에 제대로 산 게 세진의 세종대왕 98! 음 오래동안 썼었죠
프로필
rank
형이야임마
이토콘크..........
프로필
rank
궁금하냐
현대, 삼보, 고려...
프로필
rank
아이준
추억 돋네요.
프로필
rank
라분고래
현주 ㅠㅠ
프로필
rank
세일러프리먼
진돗개 광고 시대는 신식컴퓨터죠 ㅎ 삼성 알라딘부터 썼습니다. 이게 제 꺼랑 거의 비슷하네요. 나중에 삼성 완제품 컴터로 바꾸고 새롬데이타맨, 나우누리, 천리안 하앍~
첨부파일
프로필
rank
토렌트신봉
추억 돋...
프로필
rank
모랄라
삼보 컴퓨터도 있단다~~ㅋ
프로필
rank
태양이싫어
96년 현주 P133 16메가.. (32는 아니었을듯) 1.6기가 하드... 가산전자 TV수신달린 트라이던트 VGA 싱크마스터 15 포함해서 ... 180만원... 정도 했었다라는듯..
프로필
rank
쿠앤크
진돗개가 최고였죠ㅋㅋ 그러나 저는 삼보로ㅜ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