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키보드가 뭐길래...
[댓글수 (101)]

2026-06-24 (수) 09:02조회 : 6296추천 : 45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028
저는 키보드관련 그냥 키입력시 그립감 정도만 좋으면 브랜드 안가리고
싼 키보드라도 그냥 막 썼는데..
요즘 지인분이 직구로 키보드를 구매하셨다면 구매금액을 알려주시는데 10만원이 넘더군요.
머리속으로 “순간.. 키보드가 10만원… !!!”
지인분 애기를 한참 들으면서, 장축이 얘기를 하면서
한참 하시는데 아무래도 관심이 없던 쪽이다보니 용어들이 생소하고,
집에 취미로 키보드를 모으신다는데.. 취미가 독특하시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