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혐) 미성년자는 119 부르면 안오나요?
[댓글수 (30)]

2026-06-24 (수) 19:24조회 : 5933추천 : 39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224

저 지방 출장간날 울 애가 샤워중 넘어지면서 양키캔들 넘어지면서 깨진것 무릅으로 찍음
출혈도 너무 많이 나고 유리도 박혀 있을것 같아서
119 불럿더니 걸을수 있냐고 묻데요.
그래서 걸을순있다고 하니 전번만 문자로 주고 알아서 가라고.
햐 ..
여 소방관 끼고 회식 하고 있었나.

결국 다른 시까지 넘어가고 겨우 지혈 함. ㅜ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