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영화]

너무 빡쳐서 쓴 슈퍼걸 슈퍼 왕 풀스포(안보실분만 클릭 책임 x)★☆☆☆☆

[댓글수 (43)]
rank
풍운비
2026-06-24 () 15:53조회 : 3686추천 : 30

예고편 설명해주는 사람은 무기 제작 장인으로 나온다는데

영화엔 그런거없엇음..

어느 행성의 이름 모를 가족의 오두막집~에 악당 보스출현

부부왈 줄거 주고 보내쟈~

남편이 극강의 칼 지하에 만든거 있으니 이거 가지고 우린 살려줘..

남편이 갓다줄려고 하니 마누라 보고 니가 가져와 하고~?

부부가 살려고 꼼수 쓰다~

여기서 악당 비행선 터지고 (맞나? )

마누라가 악당 죽일라다가~다이

남편도 다이

자기방에서 음악듣고 잇던 아들래미도 기어나와서 도끼에 등맞고 다이 (한10초나왓나)

애초에 나와있던 개 트롤 씹 무표정 여자아이는 안건들임 ( 악당이 애초에 여자 전문 납치범임 도적단 유지을 위해 씨받이용도)

계속 이렇게 있었음 애만 !!!안죽였음!!!

image.png

제목 없음1.jpg

얼굴 볼때마다 울화가 치밀어 오름

삼체에 나온 애임

삼체 때 보다 더 연기을 못하는듯

연기 .감정 그 어떤것도 느껴지지 않음

국어책 읽는줄..

image.png

여튼 저 젖같은년이 저 무표정으로

슈퍼걸이 술먹고 있는 어느 술집 들어가서

난 어디어디의 가문의 누구다!

악당을 처치해주면!! 이칼을 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 만든 아버지 칼

우주선 타고 ! 광선 쏘고 하는 그런 세계관에서 무려 칼!! ㅋㅋㅋ

image.png

연기력 진짜 시바꺼..

(슈퍼걸도 우주선 타고 다니고 악당은 차원 이동 하고 다니는데…)

슈퍼걸 등장~ 신경 안쓰고 있는데 ~ 어떤 괴물의 약당이 젖같은년의 칼 뻇고 갈려하자

왜 가져가냐~ 정보라도 내놔라 ..하다 싸움 악당 쓰러지고~ 칼 돌려줌 그리구 집에감

집에가서 눈떳더니

저년이 도와달라고함

슈퍼걸 난싫타함 ….개랑 마실나가고 트롤년이랑 대화 하고 있는데

악당보스(크렘 이엿나?) 출현 슈퍼걸 우주선 훔침(뭐 하나 열어서 부셔버리니 자동해제 ㅋㅋㅋ)

제목 없음2.jpg

애가 그걸 봐서 달려감 악당보스가 독 섞인 마비용 비슷한 총을 쏨

그리구 악당보스는 우주선 타고 사라짐 ㅋㅋㅋㅋ

((((애초에 애도 슈퍼걸이랑 우주에서 슈퍼걸이 공 던져주면 달려가서 물고오고 하는 그런 개임

ㅡㅡ; 그까짓 독에?))

우주에서 우주복도없이 숨쉬며

우주에서 자기가 원하는데로 이동가능한 슈퍼 개 임..

image.png

어떤 치료사 한테 델꼬가서 개 새끼 (크립토) 3일남았다 해독제 안가져오면 뒤진다 함

이떄 트롤년이 통역함…(그렇다 치고)!

트롤년 아무 도움안대니

슈퍼걸 왈 "

“넌 여기서 개나 지켜라 “ 하고 이거 타고 이동함

근데 저기에 트롤년 탑승함 (저기에 어케 탓는지 모르겟음…)

말 드럽게 안들어요 …

image.png

저 비행선 타고 가다

우주 해적 만나서~ 슈퍼걸이 노란 태양 기운 얻어서 우주해적 해치우고

악당보스 어딧냐 심문하고

image.png

(여기까지 한 1시간정도 소요? 40분 아님 50분? 가물가물)

또다른 어느행성 가서~

또~ 술집에가서 누구누구 찾고 있다 아냐~ 그러다

여기서 싸움

image.png

쌈 다 끝나고~ 모모아 등장(로보)

로보가 가게주인한테

누구 누구 찾고 잇는데 아냐고 물어봄 (정확하진 않음)

그걸 보고

슈퍼걸 신경끄고 조용히 있으려 하는데

(로보랑 얽히면 귀찮아 지는 표정 지으며 )

저 트롤년은 또 로보한테 가서 돠달라 하고

로보는 몇 대사치다 문 차고 나감..

((여튼 로보 왜 나왔는지 모르겟고 ..임팩트도 없고..)) 현상금 사냥꾼이라서 ? ㅋ..

가게주인이 도움 줄께~ 하면서

자기집에 초대함

⭐⭐⭐⭐⭐⭐⭐⭐⭐⭐ 여기서 가게주인 부부 가게 부순게 슈퍼걸임 ⭐⭐⭐⭐⭐⭐⭐⭐⭐⭐⭐⭐

트롤년이랑 슈퍼걸이랑 애기하다 크립톤 행성 줄거리 나오다

가게주인 부부 대화하고 있는데 가서 애기하다가

가게주인 마누라가 차에

마비독 타서 못움직이게 함

슈퍼걸 : 너 왜그래 하니…. 너랑 트롤년 주면 우리 딸 준데~하고~

((이 행성 대부분이 악당한테 딸 뻇긴 설정))

우유먹으면서 독 풀수있을거 같다면서 ~ 우유 어딧냐 시전하고 ㅋㅋ.

여튼 또 여기서 악당이 거래는 거래니까

가게주인 딸 대려오라면서~ 가게주인 포함 여자애들 우루루 풀리고

여기서 어찌저찌 싸우고~

가게주인 딸은 도망가고 크렘(악당보스 )? 은 그거 찾으러 가고~

트롤년도 부모의 원수 잡아 족칠려고 따라가고~그러다 뒤치기 실패하고

딸도~죽고 (왜 죽이지…부부만 죽이고 다시 델고 가서 도적단 씨을 유지시켜야지..))

가게주인 부부 내외도 죽고~

악당 보스 여기서 잡혀서 죽일려하니까 (정확하진 않음 가물가물)

여기서 또~ 트롤년이랑 슈퍼걸이랑 싸움

왜 안죽이냐~ 죽이는게 다가 아니다~ 복수만이 능사는 아니다라고 서로 상처주는말로 후벼팜

이러쿵 저러쿵 해서 또~ 악당보스는 차원이동인지~ 워프 드라이브인지 뿅하고 사라지고

수퍼걸은 또 어떤 악당 붙잡아서 개들 어딧냐 하니

슈퍼걸이 꼼짝 못하는 어느 행성에 떨궈놔서 쓰러지고~

트롤년이 찾아와서 대화좀 하다 (잡혓나 ? 여기서부터 너무 빡쳐서 집중안함)

어케 왓는지도 모르겟음 ㅋㅋㅋㅋ ㅅㅂ꺼 ((우주복은 입엇는데 슈퍼걸이 사줫는데 ..그건 둘쨰치고 어케 찾아온겨)

둘이 애기하다 슈퍼걸 옷봣는데 아무의미없는 옷이다 어쩌고 저쩌고 …

여튼 여기서부턴 스토리 잘모르겟음 대충대충 보면서 유튜브 봣음

트롤년은 잡히고 거기안에 로보도 ? 잡혀있고

거기서 대화좀 하다 트롤년이 도망갈려고 싸우고 하는데

로보는 그거 보면서 옳치~잘하네 하면서 웃고 있고..

이렇게 저렇게 하다

악당이랑 트롤년이랑 대화하다

트롤년 죽일려 하다가~

로보도 등장해서~ 땡강좀 부리고

슈퍼걸이 슈퍼걸 옷 입고 캐리 하는 영화임다

로보씬 얼마 되지도 않고 매력도 없고 캐릭터가 애매함…

image.png

이거 싹 다 구라임

매력적인 캐릭터가 어딨으며

어떤 연기가 완벽했는가

액션은 어설프고..몇몇 그래픽은 이상하고 조잡하고

뭔 강렬한 울림이 있는가…

밑에글 삭제하고 이글로 대체했습니다 ..중복이고 도배같아서 ..

이 스토리가 이해가 되십니까?

시원시원한 액션물을 기대하고 왔는데

왠걸

슈퍼걸은 제약도 많고 캐릭터가 애매하고 이상하고 …차라리 크립토가 나을지도 (수퍼걸 개)

스토리가 좋은가 제 기준엔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개연성이 좋은가 xxxxxxxxxxxxxxxxxxxxxxxxxxxx 뭐 둘다 비슷비슷한 말이긴해도…흘러가는 흐름이 진짜…

영화 캐릭터가 좋은가 xxxxxxxxxxxxxxxxxx 악당보스.로보.슈퍼걸.트롤년 전부다 애매함..임팩트가 없음)

연출이 좋은가 xxxxxxxxxxxx sf/히어로물 찍어본적이 없는 크루엘라 원툴감독 애가 왜 감독임 ? 뭔 기준임..

액션이 좋은가 xxxxxxxxxxxxxxxxx 흥미진진 스펙타클한 부분 전혀없음

디스 클로저 데이도 개 쑤레기 영화라고 햇는데 (현재 24만)

슈퍼걸 보니까 디스 클로저는 양반이네요

최근 영화 3개 봣는데

백룸 별3-

디스클로저데이 별2

슈퍼걸 별 1

이정도겟네요..

영화를 평하자면

사두사미….네요 (첨부터 끝까지 별로임다..)

출석체크 +1000P
댓글  43
프로필
베댓
rank
yohji
2026-06-24
어차피 안볼려고 했는데 ,, 확신을 ㅋ
첨부파일
프로필
rank
곰드루
안볼생각이었는데... 설명봐도 모르겠네요 안봐야지 ㅡ.ㅡ;;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곰드루 제가 글 주변이 없습니다 ㅋㅋㅋ 여튼 개 쑤레기........제 기준이긴 하지만... 전 극후반 와 너무 짜증나서 대충대충 봣고 3자리 옆에 아저씨는 팝콘.콜라 다먹고 코 골고 자던..
프로필
rank
yohji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어차피 안볼려고 했는데 ,, 확신을 ㅋ
첨부파일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yohji 스토리 멋지죠? 진짜.....삼체에 나온 저년떄문에 ㅋㅋ 아오 진짜...화가 안풀림.. 도와줘 뿌애애애애앵...
프로필
rank
saturn12
장문의 글을 써주셨는데 요약은 악 내눈 이거 맞는거죠?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saturn12 넹 요즘 트랜디에 보면여주 마스크가 좀 수퍼걸에 맞긴한데...전개가 너무...
프로필
rank
도우야
보다 그냥 내렷는데 그 잠깐 본 글 에서 분노가 느껴졌습니다 안보면 된다고 느껴서 줄거리도 안보고싶어졌네요 ㅋㅋㅋㅋ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도우야 ㅠㅠ 중복인거 같아 아까 글은 지웠고 이거로 대체.. 뇌뺴고 보면 그럭 저럭 볼만할지도 ?
프로필
rank
하ㅇ품
음...역시 이건 망한 걸로....
프로필
rank
隱說
아 이따 보러 가야하는데.... 재미라도 있어야 하는데 안타깝네요. 사실 토이스토리5 보고싶었는데 강제로 슈퍼걸 보게 되어서 ㅠㅜ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隱說 보시고 감상문좀...ㅎㅎ 개취니까...
프로필
rank
도우야
@隱說 토이스토리는 전 안봐서 모르겟지만 1부터 본사람들은 너무 좋았다던데.... 큽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도우야 아 토이스토리는 명작이죠....하 슈퍼걸.. 보고 감상문좀..ㅋㅋㅋㅋㅋㅋ 좋아 하실수도 잇는데....전 극 대노 ㅎㅎㅋㅋㅋ
프로필
rank
황설매
원래 볼 생각 없었지만 ott나와도 안보겠습니다. 글에서 기대에 배신당한 분노가 느껴집니다.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황설매 기대도 안했어요 기본빵은 하겠지 햇는데.. 뇌뺴고 보면...한 3천원치는 할지도....매력있는 캐릭터가 하나도 없어요 오죽하면 개를 뽑겠습니까..ㅠㅠ
프로필
rank
캬르륵캬르륵
분노가 가득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대물오징어
이토콘용두사미도 아니고 사두사미 ㅋㅋㅋㅋㅋ 분노가 느껴짐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대물오징어 ㅠㅠ용두사미는 시작이라도 좋아야하는데... 이건 딱 사두사미...
프로필
rank
그러제
영화관에서 유튜브를 봤다고요??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그러제 조조라 사람 없엇어요 4명인가 불빛 없애고 봣음 (이건 뭐 잘못이긴함) 옆에서는 자고 있고
프로필
rank
그러제
@풍운비 그러지 맙시다. 본인은 다른사람이 못볼거라 생각하지만 영화관에서는 다 보임. 뒷편에 앉아 있어도 불빛이 얼굴에 비쳐 계속 신경쓰임
프로필
rank
로키구십오
쿠키도 없나보네요... 그보다 본내용이 별로네요 ... 디스클로져데이도 실망했는디 어쩐지 이것도 보러갈생각이 애매하던...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로키구십오 디스클로저데이보다 더 구려요 제기준..
프로필
rank
로키구십오
@풍운비 극장 갈까말까 애매했는데 덕분에 머니세이브 했어요
프로필
rank
유라리유라리
솔직히 내용이 잘 이해가지 않습니다만, 저도 쓰레기 같은 영화를 본 적이 있어서 님의 감정은 충분히 전달 받았습니다. 그럴 때 있죠. 이건 너무 화나서 글이라도 쓰지 않으면 해소될 수 없는 그런 감정.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유라리유라리 저도 제글이 중구 난방이긴한데 ㅠㅠ...진짜 앵간하면 참는데 내 부모을 죽여줘~~ 이칼을 줄꼐~~ 도와줘 ~~뿌에에에엥 이게 진짜 너무 화가 나던 ...ㅋㅋ( 우주선 차원이동하는 그런 세계관인데 칼..이라뉘...)... 슈퍼걸에 비하면 디스클로저 데이 평작임..
프로필
rank
순두부
슈퍼맨도 별로 였는데... DC 또 망하나?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순두부 제임스 건 슈퍼맨 슈퍼걸에 비하면 명작입니다..ㅠ ㅠ 스토리가 말이 안대요..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임의로
뭔가 글이 계속 업그레이드 되는거 같은데 착각인가 - _- 아침부터 비슷한글이 내용을 점점 붙여서 계속 올라오는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임의로 흠칫? ㅋㅋ 살을 더 붙이는중.... 애가 문제입니다....연기력 진짜 ㅋㅋㅋ 아역 원툴... 어릴떈 귀엽기라도 햇지 ...저 무표정으로 대사치는데 ... https://www.youtube.com/watch?v=8UiuyNfmVYY 딱 이게 답니다...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천삼이12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않임 뭐 위에 여자는 보는내낸 죽이고 싶긴함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천삼이12 그렇죠?나만 그렇게 생각 한게 아니죠? ㅡ ㅡ ; 자기 가족이 다죽엇으면 눈에 독기라도 있던가 울분이 차있던가 화가 나있다 던가 뭐라도 있어야하는데 무표정으로 대사... 잠깐 잠깐 놀래는 장면..찡그리는장면..움츠리는 얼굴 연기라던가.... 고물상에 칼 팔아먹으라고!! 누가 쓴다고!!.. 원작 스토리를 개 똥으로 만듬
프로필
rank
쇠신발
안 볼 이유가 충분합니다..
프로필
rank
몸에좋은뱀이다
느낌상 조잡한거 같네요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몸에좋은뱀이다 조잡보단 스토리 개연성 연출 다 엉망...유튜버들은 광고라도 받았는가 액션좋다 연출 좋타 하는데.. 보시면 압니다
프로필
rank
우르무치
캡틴마블 뺨치나보네 걍 걸러야겠구나
프로필
rank
풍운비
글쓴이
@우르무치 갠 수작임..여기에 비하면..
프로필
rank
JAYD
무엇보다 크립토 나이트 자체가 희귀 광물에다 크립토니언도 희귀 종족인데 개나소나 약점 다알고 크립토나이트는 동네 편의점에서 사오는 것 마냥 쑥쑥 구해옴
프로필
rank
impossi
제임스건이 지향하는 분위기 자체를 너무 싫어하긴 하는데 그 절정일것 같네요
프로필
rank
토짱
글에서 분노가 느껴집니다! ㅠ.ㅠ
프로필
rank
모랄라
볼까 생각하다가 저 글 보고선 비슷한 분노가 느껴질 거 같아서 그만 둠.
프로필
rank
리그League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세일러프리먼
생긴 게 맘에 안 듦
첨부파일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