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유머]

현대인이 제일 신기해하는 타입

[댓글수 (44)]
rank
엔터티
2026-06-24 () 03:43조회 : 12294추천 : 64


9994040244_486616_267bdb42828037eaf2a0d2c481b48b23.jpg

출석체크 +1000P
댓글  44
프로필
rank
더블티탄
삭제된 댓글입니다.
프로필
rank
오모가리
@더블티탄 유재석 이야기임 내일 방송영향 안주려고 일찍잔다고 함
프로필
rank
☆구리구리통통통
7~8 시에 자는 나는...?
프로필
rank
샤이닝프로덕션
@☆구리구리통통통 심지어 요즘 7~8시는 아직 밝던데... 대단하시네요.
프로필
rank
식욕의노예
@☆구리구리통통통 저녁은 언제 드세요?
프로필
rank
누군가무슨일생기면
@☆구리구리통통통 6시까지 죽어라하고 일하고 집에 와서 기절하는 것입니다.
프로필
rank
대물오징어
@☆구리구리통통통 새벽 3시에 일어나서 배타러 나가시는?
프로필
rank
츤데레포
나도 보통 10시전에 자고 5시쯤 일어나는데
프로필
rank
X저승사자X
이토콘나.여..
프로필
rank
있어도안보임
아침 5시에 일어나서 뜀박질하고 들어옴. 매일...
프로필
rank
쿠아낙
나네 5-6시 사이에 일어나서 산책 나감... ㅂㄷㅂㄷ 나뿐새퀴들 ㅠ
프로필
rank
세트나
@쿠아낙 무슨무슨법에 있어서 사진 3장은 주셔야합니다.
프로필
rank
너도반말해도돼
부럽다 난 10시전에 자면 새벽 1~2시에 눈 떠지고 그대로 해뜰때까지 잠이 안와서 일찍 잘수가 없는데
프로필
rank
봉이긴선달
나이들수록 일찍 졸리고 새벽에 눈이 떠짐 밤 11시전에 잠
프로필
rank
하얀마녀
그냥 잠이 옴ㅋ
프로필
rank
익 명
아침이 개운함...새벽에 눈떠짐..ㅎ
프로필
rank
허니지
10시자서 6시에 일어나는 삶?
프로필
rank
맞춤법보안관
자기 싫은 밤과 일어나기 싫은 아침의 연속인 삶...
프로필
rank
버키반즈
난 9시에 자서 6시에 일어나는데 평균 아닌감???
프로필
rank
clone
네 저요?
프로필
rank
후훗2
하지만 세상 신기한 일들은 모두 밤 9시 이후에
프로필
rank
의미없는관심
애들이 아직 어려서 9시에 들어감.. 물론 출근때문에라도 10시전에는 잘려고해요 늦어도 5시 반쯤에는 일어나야하니까 10시 넘어가면 압박감이 오더라고요
프로필
rank
코도스캇
그렇게 자고싶다 제발
프로필
rank
프리스타킹
대기업 회장이나 임원이 저러지 않나? 저러고 새벽에 출근하고
프로필
rank
안타까운개구리
피곤하면 일찍 자는거지 뭐 일찍자도 피곤하고 늦게자도 피곤하고~ 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손만안잡고잔다
새벽 2~3시에 자는데....
프로필
rank
폐비윤씨2
나도 열시에잠
프로필
rank
애간장태우네2
12시 이전에 자는 잠 1시간이 12시 이후에 자는 두시간과 같다고 함
프로필
rank
7583630
중간에안깨면 정말복받은거같음
프로필
rank
사막의꿈
아기 태어나고 한동안은 아기재운다고 매일 9시반에 잔시기가 있었음.ㅇㅇ 아침 4시면 눈이떠지던데... 이시기가 살면서 가장 건강한 삶을 살았던거 같음.. 9시에 자서 아침 4시에 24시간 핼스장가서 운동하고 집에서 와서 씻고 출근했던 시기..
프로필
rank
앙큼쟁이삐삐
저녁 먹고 혈당 스파이크 와서 자는 사람
프로필
rank
버닝고구마
예전에 차범근 선수시절 손님왔는데도 시간되면 칼같이 수면에 들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프로필
rank
IMissYou
안 깨고 자면 축복 받은거죠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깊은잠 밤 11시 부터 ~ 서너시간 이상
프로필
rank
터져라로또크리
보통 저녁 6시 취침 밤 12시 45분 기상
프로필
rank
넬빠
일찍 일어나면 일찍자게 됨
프로필
rank
이쌍
신기하네요
프로필
rank
끊어진머리끈
8~11시 사이에 잠. 꿀잠 자요.
프로필
rank
커피는신맛
새벽 5시에 일어나기 위함이지.
프로필
rank
루어매니아
새벽에 아침을 여는 사람들은 그 시간에 잠 울 아버지가 새벽 4시에 일어나시는데 딱 그 시간에 주무심 한 30년 정도 그렇게 사신 듯
프로필
rank
넥슨불매
요즘 내 목표가 저건데...거의 못지킴 9시쯤되면 한시간만 있다가 자야지~.....했더니 12시임
프로필
rank
추천요정
아침 8시에 나가서..퇴근하면 9시인데...
프로필
rank
토렌트신봉
제 친구도 9시만 되면 딥슬립...
프로필
rank
아르넬
이토콘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