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선비질 그만하고 회초리 들 시간입니다

[댓글수 (4)]
rank
풍부한안경곰
2026-06-24 () 09:07조회 : 342추천 : 17

언제까지

저것들 불리할 때 마다 쓰는

“동지의 언어” 틀에 막혀있을겁니까

쓴소리든 욕이든 해야

바로 잡히는 때도 있는겁니다

잼프 성정을 보세요

괜히 여기까지 왔겠어요

우리가 눈 흐리게 뜨고

달래고 우쭈쭈 1년을 했습니다

그 결과가 지금이구요

지금은 통촉하여주시옵소서 시대가 아닙니다

무지성으로 입닫아라 너 작세지하면

상처받은 사람들은 어디서 속을 풉니까

똑바로 하라고 쓴소리 좀 합시다

우리가 주권자니까 권리있습니다

55ea39ad-8386-4024-beaa-8ba7af8942d2_image.webp

m_20260624065906_LvJYVj9Xsd.png

아직도 원인을 애써 모른다는데

이래도 회초리를 들지말라구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4
프로필
rank
CragHack
요새 민주당에 책임 전가 하려는게 조금씩 보이더라.
프로필
rank
로제타돌
??? : 위기 때 가장 먼저 돌 던질 것 위기도 아닌데 돌 던지기 시작하네
프로필
rank
대니800
어차피 4년 지나봐라. 반명이 80퍼센트는 될꺼다. 그때 쯤은 또 뉴 뭐시기 나오겠지. 대통령 한명 뽑았다가 아주 뽕을 뽑을라는 놈들 천지 삐까리네. 우리는 이재명이 대통령 역할을 잘해줄줄 알았지, 이재명을 대통령만들어놓고 이재명 바라기만 할라고 뽑은건 아니올시다. 못하면 욕쳐먹고 잘하면 칭찬해주는거지 이재명이 뭐 신이여? 지금 하는 짓보니 삐딱하지 태도가 불량한데 가만있으라고?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저 말 하고 난 뒤, 이동형 “ 김어준은 전한길급. 정청래 탓” 사람 새끼 아님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