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선비질 그만하고 회초리 들 시간입니다
[댓글수 (4)]

2026-06-24 (수) 09:07조회 : 342추천 : 17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7035
언제까지
저것들 불리할 때 마다 쓰는
“동지의 언어” 틀에 막혀있을겁니까
쓴소리든 욕이든 해야
바로 잡히는 때도 있는겁니다
잼프 성정을 보세요
괜히 여기까지 왔겠어요
우리가 눈 흐리게 뜨고
달래고 우쭈쭈 1년을 했습니다
그 결과가 지금이구요
지금은 통촉하여주시옵소서 시대가 아닙니다
무지성으로 입닫아라 너 작세지하면
상처받은 사람들은 어디서 속을 풉니까
똑바로 하라고 쓴소리 좀 합시다
우리가 주권자니까 권리있습니다


아직도 원인을 애써 모른다는데
이래도 회초리를 들지말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