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이번 전당대회 후 탈당하는 철새들이 있을까?

[댓글수 (2)]
rank
스타얼라이언스
2026-06-24 () 10:04조회 : 118추천 : 2

너무 궁금하네요 철새들이 과연 나올지

투표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출석체크 +1000P
댓글  2
프로필
rank
바치아레
지금 전당대회후에 탈당하는 인간들은 거의 없을겁니다. 당대표가 누가 되던간에 본인의 이익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시기라서 말이죠. 항상 탈당의 역사는 내 이익이 사라졌을때 일어나지요. 총선 공천 시작되면 이제 드러나게 될겁니다. 내가 주시하는 표준 인간은 바로 이언주임..총선에서 만일 공천을 못받는다면 과연 이언주가 당에 남아 있을까? 무척 궁금해 지는 일임. 공천을 받더라도 낙선한다면 계속 남아 있을까도 궁금하고..
프로필
rank
스타얼라이언스
글쓴이
@바치아레 아레님 의견처럼 총선 후 탈당이 있을지가 더 맞습니다 일부러 과하게 이번에 잡아봤는데 과했던듯합니다 ㅎㅎ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