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뭉쳐야삽니다...

[댓글수 (4)]
rank
카오스뚱냥조아
2026-06-24 () 10:02조회 : 130추천 : 5

다만 뭉치는데 뜻이 다르고 험할지라도

저 빨갱이당 보세요

북한에 총쏴달라

세월호 막말

오만떼만 염병 ㅈㄹ을 해도

결국 뭉쳐서 버팁니다

민주당도 좀 그런걸 했으면 좋겠어요

계파싸움 스피커들을 비하하고 싸우고

다 좋은데 왜 선이 굵은 오래된 찐 민주당의

사람들을 굳이 버리는 노선으로 두려고 하느냔 말이죠

뉴-재명이건 올드-재명이건

중요한건 각자의 선이 정확히 악을 향한다면

그걸 견제해야지 왜

적어도 아군임을 자처하며 오랜 기간 고생한 사람들을

털어내고 분열하려는겁니까?

좀 우리도 뭉쳐서 오래 가봅시다

정말 악이 되는걸 버리고

발전을 위해

출석체크 +1000P
댓글  4
프로필
rank
너부리군
난 이재명만 지지하는 사람도 인정하는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을 다 지지하는 사람은 왜 털어내야 할 대상임? 갈라치기 세력은 걸러야 함.
프로필
rank
저리치나
그런 말들로 뭉뚱그려 뭉칠 시기는 아니죠 지금은 내부 프락치를 청산해야 총선 대선으로 이어지죠 또 범진보 통합해서 평택을 같은 상황도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프로필
rank
아뭐니이거
나는 이동형 묻은 것들이랑 못 뭉침.
프로필
rank
풍림
정청래 대표가 압도적으로 연임하면 100명의 공취모 와 김민석계 모임도 와애 될겁니다. 그리고 그 따르던 복수의 하바리 유튜브들도 지혼자 지랄 발광할 새끼는 한놈은 있긴 하겠네요 잇베 수장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