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뭉쳐야삽니다...
[댓글수 (4)]

2026-06-24 (수) 10:02조회 : 130추천 : 5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7107
다만 뭉치는데 뜻이 다르고 험할지라도
저 빨갱이당 보세요
북한에 총쏴달라
세월호 막말
오만떼만 염병 ㅈㄹ을 해도
결국 뭉쳐서 버팁니다
민주당도 좀 그런걸 했으면 좋겠어요
계파싸움 스피커들을 비하하고 싸우고
다 좋은데 왜 선이 굵은 오래된 찐 민주당의
사람들을 굳이 버리는 노선으로 두려고 하느냔 말이죠
뉴-재명이건 올드-재명이건
중요한건 각자의 선이 정확히 악을 향한다면
그걸 견제해야지 왜
적어도 아군임을 자처하며 오랜 기간 고생한 사람들을
털어내고 분열하려는겁니까?
좀 우리도 뭉쳐서 오래 가봅시다
정말 악이 되는걸 버리고
발전을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