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목록글쓰기이전다음[음식]님들 저 새우 잡았.. 어 놓쳤어ㅜㅜ 다시 잡으러 갈까...[댓글수 (2)]미디어마스터2026-06-19 (금) 22:17조회 : 1157추천 : 9https://etoland.co.kr/b/etohumor07/article/91263040:00/0:001x@혼자햐귀여운 새우 잡아서 새우회 먹기!!🦐🦐🦐🦐이 영상 아니면 보기 힘들다는 밥김국 갈치조림 #이모카세좋아요1웃겨요0훈훈해요0슬퍼요0화나요0추천9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