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음식]

님들 저 새우 잡았.. 어 놓쳤어ㅜㅜ 다시 잡으러 갈까...

[댓글수 (2)]
rank
미디어마스터
2026-06-19 () 22:17조회 : 1157추천 : 9

YEcbxm0eXNbNbYgda9P8aL4ochq8PwAtHwSDExZ76n0-XvBRQ35gxSRIfHWWthMwsOtfOaQ_Hw=s48-c-k-c0x00ffffff-no-rj

@혼자햐

귀여운 새우 잡아서 새우회 먹기!!🦐🦐🦐🦐

이 영상 아니면 보기 힘들다는 밥김국 갈치조림 #이모카세

출석체크 +1000P
댓글  2
프로필
rank
토짱
이토콘
프로필
rank
냥집사
새벽에 놀이터?에서 혼자 새우 먹던 그사람인가.. 저분은 혼자인척 컨셉만 잡는거겠죠?ㄷㄷ 저 바닷가도 그렇고.. 밤에 인적이 너무 드문 곳으로 가는거 같아서 좀 위험해보임ㅠ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