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부자들도 다 관리비 걱정해요...
[댓글수 (16)]

2026-06-23 (화) 10:43조회 : 2123추천 : 24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4814
부동산 관련해서 이야기하다보면
비싼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관리비 비싸도
별 불만 없이 다 지불하고 사는 줄 아는 사람들이 있네요.
아니에요… 그 양반들도 다 관리비 비싸게 나오면 따지고,
내가 자주 안쓰는 시설 때문에 관리비 더 나온다고 생각하면
왜 내가 그 비용을 내야하나고 엄청 싸워요.
그리고 비싼 아파트 사는 사람은 돈이 많아서 비싼 아파트를 턱턱 사는게 아니라
현 시점에 가장 가성비가 있다고 생각하는 곳의 아파트를 사는 겁니다.
그냥 부동산 이야기 하다보면
부자를 “자발적 호구”로 아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